이든 배경 사진
이든 로고

이든

인증된 브랜드브랜드 인증 완료인증된 브랜드컨셔스 브랜드

여행산업에서 발생하는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고자 출발한 이든은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친환경 씻을거리 브랜드이다. 과감히 플라스틱 용기를 없앤 여행 어메니티를 선보인다.

 동물권 지향 지구 공존 사회적 가치 기여
  • 친환경 패키지 사용 여부친환경 패키지 사용 여부
  • 크루얼티 프리 인증 여부크루얼티 프리 인증 여부
  • 비건 인증 여부비건 인증 여부
브랜드를 어떻게 분석하나요?보러가기

브랜드의 지속가능 스토리

더 나은 소재
#더 나은 소재

이든의 얼스 브러시는 석유계 나일론 칫솔모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 대신 열대지방에 분포하는 피마자(아주까리) 식물 오일을 가공하여 만든 '100% plant-based' 식물성 소재를 사용하여 생분해가 가능한 바이오 제품을 만든다.

환경 보호 기여
#환경 보호 기여

무분별한 팜오일 개발로 사라져가는 야생 오랑우탄과 열대우림 서식지 보호를 위해 제품 하나를 판매할 때마다 야생 오랑우탄의 최종 서식지인 인도네시아 보르네오섬에 나무 한 그루를 심는다.

업사이클링
#업사이클링

이든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한 업사이클 뷰티 테크놀로지로 못난이 과일 및 농업부산물(과일박 및 곡물 등)에서 유효 성분을 추출한다. 추출된 성분은 화장품 원료화 기술을 거쳐 지구와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탄생된다.

제로웨이스트
#제로웨이스트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도 제품이 안전 배송될 수 있는 대체 소재 및 대안을 연구 ·실험 중이다. 얼스키트의 경우 별도의 택배박스 없이 택배겸용 키트박스를 발송하며, 나무를 베지 않는 비목재를 활용한 단상자를 포장재로 활용한다.

사회 발전 기여
#사회 발전 기여

인도네시아 정부와 함께 'Employ to Plant' 이니셔티브를 통해 열대우림 보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보르네오섬 세코니얼 빌리지 주민들이 나무를 심고 키우는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다.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

홈에서 더 많은 소식 보기